-
기업과의 관계
상대방을 밟고 올라가는 경쟁관계가 아닌 서로의 장점을 바탕으로 상생하고자 하며 사업관리, 품질, 개발, 솔루션, H/W 및 S/W 제품 등 다양한 업체별 강점을 통합하여 업체별 전문 영역에서 합당한 매출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상생의 Marketing 전략을 의미한다.
-
사람과의 관계
여러가지 색깔의 끈을 예쁘게 잘 매듭지어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출하는 매듭 공예품과 같이 각 계층의 좋은 사람들과의 인연의 끈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오래도록 함께 믿고 돕는 관계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Service Delivery 전략을 의미한다.
-
회사의 발전
Knotz의 또 다른 사전적 의미인 배의 속도를 나타내는 단위에서 매출의 증가에 따라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한다는 전진과 발전의 의미가 빠른 속도로 항해할 수 있는 바다에 해당하는 큰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진 취적인 발전의 의미와 큰 바다에서 빠르게 항해하는 배가 움직이기 위해서는 배에 타고 있는 선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충실히 해야한다는 의미를 담은 경영원칙을 의미한다.